OUR STORY


더 나은 수면을 위한 고민은

북유럽 덴마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은퇴한 사업가이자 토목기사인 Lars E.Foss는 헐리우드 영화, 드라마, TV광고 등에 사용할

질 좋은 인공 눈을 만들어 공급하는 일을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Lars는 여러 사람들이 그가 공급한 Fossflakes(인공 눈) 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잠을 자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고, 그가 만든 특별한 소재를 집으로 가져가 낡은 베개 케이스에 채워 잠을 자게 되었습니다.


그날 밤, 잠을 푹 자고 일어난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69살의 나이에 그는 모두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자는 생각으로 그가 제작한 Fossflakes(인공 눈)를 기본 재료로 베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Lars E.Foss
Lars E.Foss

그는 더욱더 편안한 베개를 만들기 위해 소재를 연구하고 개선하여 베개를 제작했습니다. 베개는 매우 편안하고 신선하며 청결했습니다.



Lars의 아들 Adam이 2005년에 회사를 인수하여, 경영과 비즈니스 체계를 다듬고 브랜드를 디자인하고 확장했습니다.
이때, Adam은 물리 치료사와 의사 및 수면 전문가와 협력하여 극도의 고품질 베개를 완성했습니다. 


오늘날 노르딕슬립은  북유럽 전통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품질로 제작된 고품질 제품으로 인정받은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노르딕슬립의 슬립라인은 현재 덴마크 Skive에 있는 최신 생산 시설에서 생산되며,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