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매트리스] 100일 무료체험 서비스

노르딕슬립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제품 구매 후 수령일 기준으로 30일 이후, 100일 이내에 1회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반품 요청은 노르딕슬립 고객센터(02-2088-3708) 또는 1:1 상담채팅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30일이 경과하지 않은 상태에서 반품하시는 경우 반품 배송비 80,000원을 구매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반품된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재판매하지 않으며 검수 후 다양한 곳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 반품 진행 시 구매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구매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구매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 시 반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접수 후 별도 연락없이 2주 이상 회수비 미입금 시 반품 접수가 취소됩니다.

- 회수비용 입금 확인 후 1~3 영업일 이내에 회수 업체에서 일정에 대한 연락을 드립니다.

- 압축 포장이 개봉된 제품은 재압축이 불가하므로 회수 기사가 방문하여 매트리스를 직접 회수합니다.

- 노르딕슬립 공식 홈페이지 외의 판매 채널에서의 구매는 구매처의 환불 정책에 따라 처리되며, 서비스 이용 비용은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Top

Search

검색